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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시사매거진] 모자브랜드 ‘타임슬립’, 여름 휴가 시즌용 볼캡, 선캡, 버킷햇 출시
작성자 관리자 (ip:121.128.115.1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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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9-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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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슬립,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와 세번째 콜라보레이션 



<제공=그리디어스 / 2019 파리 패션쇼>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모자브랜드 타임슬립(대표 신낙용)은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여름상품으로 볼캡, 선캡, 버킷햇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최근 젊은 층에서는 휴가를 위해 단순히 쉬고 노는 것보다는 직장생활과 학업으로 인해 하지 못했던 취미활동이나 여행, 액티비티 등의 여가활동에 좀 더 많은 비중을 두고 있다.


 타임슬립에서는 휴가철 여가 생활 중에도 나만의 개성 있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여름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여름 신상품은 해외에서 더 주목 받고 있는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발표한다.


박윤희 디자이너는 2018년 9월 패션의 중심지인 파리에서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K-패션 프로젝트 파리’에서 패션쇼를


시작으로 서울, 홍콩, 베트남에서도 성공적으로 패션쇼를 개최하였다.



 박윤희 디자이너와 타임슬립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번이 세번째.


타임슬립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유지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타입슬립 신낙용 대표는 “박윤희 디자이너에게 저희보다 큰 규모의 패션브랜드에서 좋은 조건의 요청이 있었던 것으로 안다.


그럼에도 저희가 파트너가 된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


두번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서 박윤희 디자이너의 감성과 디자인을 모자로 표현해낸 타임슬립의 감성이 잘 맞았던 것으로 알고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영국 싱어송라이터 “에이미 와인하우스”를 오마주하여 80년대 레트로 스타일을 현대적인 락시크와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늘 끝없이 새로운 영감을 갈구하던 그녀의 열정을 기억하고자 그녀만의 천박한 고급스러움에, 그리디어스의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가미한 것이 이번 타임슬립 여름 신상품의 특징이다.


 

그리디어스 디자인의 희소성 있는 가치를 담아내고자 이번 타임슬립 여름 신상품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되고, 제품구매는 타임슬립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전진홍 기자 roymmedia@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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